CJ FEED-구제역백신기간 면역강화사료공급서비스 실시

2017.02.15 18:53:23

-  구제역 일제 백신기간 “ CJ 면역강화사료공급서비스 실시” 
-  CJ전용 소독차량 이용해 외부 소독 실시하여 방역을 강화해


CJ제일제당 생물사업부문은 구제역 발생에 따른 일제 백신기간 동안 가축의 스트레스 저감과 면역
력 증강을 위해 <CJ면역강화사료 공급 서비스>를 발빠르게 개시했다. 
구제역 백신스트레스 증가에 의한 섭취저하, 증체저하, 유질하락 등 환경과 질병에 따른 생산성 하락이 예상됨에 따라 영양수준의 강화는 물론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수 배합비의 적용으로 제품을 공급하여 현재의 상황을 극복한다는 전략이다.

<양돈>
 양돈의 경우 첫째 면역력개선 기능성 아미노산 조합 적용 및 함량을 보강하였다. 이는 항체 생성 및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일 것이다. 둘째, 섭취량과 면역력 개선 기능성 단백질 적용하여, 면역물질 함유 및 소화율 증진을 통한 항병력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셋째, 특수액상발효미생물 첨가를 통한 장면역 개선으로, 유해미생물 증식 억제 및 영양소 소화이용률 증진 효과를 보일 것이며, 마지막으로, Vitamin E 보강을 통하여 단백질 및 지방세포의 항산화 스트레스 저감 및 면역력 개선에 큰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축우>
비육제품은 효소제 및 대사촉진제 첨가로 소화율 및 대사활동 증진, 항산화제 첨가로 백신스트레스 최소화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낙농제품은 액상발효미생물 강화로 반추위미생물 안정화와 섭취량개선, 항산화제 첨가로 백신스트레스 최소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구제역 위기 단계 격상(경계에서 심각)에 따른 사업장 별 소독과 방역을 강화하여 실시하고 있다. 지난 11일 군산공장에서 12일 인천공장에서 CJ전용소독차량을 활용하여 일제히 공장 내 외부에 소독을 실시하였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구제역이 발생한 이후, 이로 인한 가축의 스트레스 발생에 따른 사료섭취량 감소의 충격을 최소화하고, 생산성 악화 등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농가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면역강화사료를 공급하게 되었다. 현재의 어려운 상황에도 이런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고객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함석구 대기자 rnwktnr999@hanmail.net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