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세트에 한계는 없다! ‘한돈몰’이 답이다 한돈자조금, 한돈몰서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등록 2025.09.09 14:38:21
크게보기

∎ 오는 9월 30일(화)까지 한돈몰에서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각종 할인 혜택 제공
∎ 2025대한민국 농업박람회와 함께 하는 캠페인으로 추석 맞은 소비자 부담 경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월 30일(화)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2025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와 함께 하는 추석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에는 25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신선육 42종, 가공육 8종 등 총 50종의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삼겹살, 목살 등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는 물론 갈비·등갈비·항정살 등 특수부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소시지·햄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공육 세트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브랜드사의 자체 할인까지 적용해 소비자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한돈자조금은 행사 기간 한돈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임직원 선물 등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기업 고객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다.

 

여기에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준비됐다.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받아볼 수 있는 ‘수령 희망일 지정 서비스’를 운영하여, 평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돼 신선한 한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돈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육류이자 대형마트 육류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한돈 선물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불호 없는 추석 명절 선물’로, 고품질 국산 돼지고기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끝없이 이어지는 물가 고공행진 속에서 이번 한가위만큼은 풍성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 있는 한돈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추석 캠페인에 이어 두 가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한돈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먼저, 오는 9월 21일(일) 경기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2025 한돈런' 러닝대회를 개최한다. '러닝 후 에너지 보충에는 한돈이 최고'라는 콘셉트로, 단순한 달리기 대회를 넘어 한돈을 직접 체험하는 축제로 열린다.

 

 

이어 한돈데이(10월 1일)를 기념해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도심에서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추석 연휴 이후에도 한돈의 가치를 확산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한돈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활동으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와 한돈 농가 모두가 만족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다.

장승준기자 nongkeong@hanmail.net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