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스포츠 마케팅 효과 ‘톡톡’ 스포츠 마케팅 성공 대명사 자리 잡을까

- 도드람 2023~2024 V-리그 시즌 내내 다채로운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 및 팬 소통 확대 노력
- 스폰서십 효과분석 전문기관 추산 미디어 노출을 통한 도드람 스폰서십 효과, 총 4190억원 이상 거둬
- 배구, 야구 등 국내외 인기 스포츠 꾸준히 지원…업계에서 가장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행보

2024.06.11 11:25:50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