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3.3℃
  • 흐림강릉 8.5℃
  • 흐림서울 12.3℃
  • 대전 12.8℃
  • 흐림대구 12.1℃
  • 흐림울산 10.4℃
  • 흐림광주 19.5℃
  • 흐림부산 13.4℃
  • 흐림고창 17.2℃
  • 흐림제주 19.6℃
  • 흐림강화 15.3℃
  • 흐림보은 10.5℃
  • 흐림금산 12.7℃
  • 흐림강진군 16.4℃
  • 흐림경주시 9.8℃
  • 흐림거제 14.2℃
기상청 제공

축산

별걸 다 하게 하누~ 이것이 한우의 기술! 한우자조금, ‘한우의 기술’ 신규 TV광고 온에어

●‘별걸 다 하게 하누, 한우의 기술’ 콘셉트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선보여

●일상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시리즈 제작으로 소비자 공감 유도

URL복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의 기술’을 콘셉트로 하는 2022년 신규 TV광고를 21일부터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이 이번 새롭게 선보인 콘셉트는 ‘별걸 다 하게 하누, 이것이 한우의 기술'이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최고의 만찬인 한우만 있으면 오천만 국민의 일상이 드라마처럼 특별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TV로 공개된 이번 광고는 “이번 명절에 며느리들은 여행 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요리하고 있는 삼 형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요리에 서툰 삼 형제가 우왕좌왕하면서도 사이좋게 육전을 부치는 상황을 담아낸다. 한우고기로 요리해 그럴싸한 육전 한 접시가 완성되며, 삼 형제가 뿌듯해하는 모습이 나온다. 이후 “한우는 우리를 요리하게 하누”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일상 속 한우와 함께하며 누군가와 더욱 각별해지고, 누구나 특별해지는 순간을 전달한다.

 

이번 공개된 ‘요리하게 한우 편’ 광고 외에도 ‘홈트하게 한우 편’, ‘플렉스하게 한우 편’ 등 다양한 버전의 영상이 제작되어 한우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또한, 한우자조금은 한우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이번 시즌 TV광고와 함께 라디오에서도 ‘한우의 기술’을 콘셉트로 한 캠페인 광고를 동시에 진행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광고는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 한우와 함께 일상이 더욱 특별해지는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한우자조금은 올해에도 TV광고뿐 아니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우 소비촉진 활성화와 한우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업

더보기

축산

더보기
축산물품질평가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우수’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장승진, 이하 축평원)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설문조사다. 특히, 축평원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전체 245개 공공기관 중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기관은 9곳이다. 축평원은 이번 평가에서 전년(95.9점)보다 0.1점 상승한 96.0점을 획득하였으며, 목표치 대비 모든 평가항목에서 ‘만족(S)’을 달성하였다. 이는 전체 공공기관 평균인 85.7점보다 10.3점이 높은 점수로, 설립 이후 최고 점수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세부 항목별로 ‘전반적 고객만족’이 96.3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서비스 품질’과‘사회적 책임’이 각 96.2점, 95.9점으로 뒤를 이었다. 축평원은 지난 한 해 현장 고객서비스 개선 사례 발굴과 확산을 위하여 ‘KAPE 고객 우수사례 경진대회’실시 등 현장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힘써왔다. 이 밖에도 △고객 현장소통 ‘축평이게임’ △‘고기했어 오늘도!’ 캠페인 △간

식품

더보기

산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