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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 영상 보고 선물 받자! 한우자조금, 뽀로로 콜라보레이션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2월 14일부터 2월 24일까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진행

●‘틀린 그림 찾기’ 및 ‘시청 인증 챌린지’ 참여자 100명 대상 푸짐한 선물 증정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은 뽀로로와 한우가 함께 만든 영상이 유튜브 공개 후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 영상 ‘틀린 그림 찾기’와 ‘시청 인증 챌린지’ 2가지 이벤트로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뽀로로 영상과 이미지를 비교해 틀린 곳을 찾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청 인증 챌린지’는 아이들이 뽀로로 영상을 시청하는 모습을 개인 SNS 채널에 올린 뒤, 홈페이지 댓글에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된다. SNS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는 #뽀로로와한우 #한우자조금 해시태그를 필수로 입력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 한우 불고기 세트(20명),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한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갖추고 있는 한우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뽀롱뽀롱 뽀로로의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이 한우를 먹으면 키가 쭉쭉 크고, 튼튼한 몸을 갖게 된다는 내용을 소개했다. 캐릭터들 사이의 귀여운 에피소드와 신나는 노래와 춤을 뮤직비디오로 선보여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뽀로로 영상에 이어 유쾌한 이벤트로 온 가족이 한우를 즐길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가까이에서 우리 한우로 행복과 건강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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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조합중앙회, 대형산불 피해지역에 구호품 전달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지난 3월에 발생한 경북·경남·울산 대형산불 피해지역(8개 시·군)의 임가 및 주민에게 800박스의 구호품을 전달했다. * 8개 시·군 : 의성, 안동, 청송, 영양, 영덕, 하동, 산청, 울주 이번 구호품은 산림청으로부터 보조받은‘임산물 유통자금 지원사업’의 사업비 중 1억 5천만 원을 긴급 지원자금으로 확보하고, 농번기 현지 사정을 고려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임산물로 만든 즉석 제품(밥류, 반찬류)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피해지역 임가를 지원하기 위해 임산물 전문 쇼핑몰「푸른장터」와 산림조합 임산물 직매장을 통해 피해지역에서 생산되는 임산물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임산물 직매장 판매는 원물 확보 후 판매 예정 (판매 시 푸른장터 홍보 및 일반고객 DM 알림 예정) 금번 할인행사는 국가 임산물 브랜드「숲푸드」를 알리며 임산물 소비의 일상화 및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피해지역 임가의 빠른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함으로 품목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 예정이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임산물의 소비 촉진과 임가소득을 지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