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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치즈가 닭갈비를 확 덮었닭! 한솥, 6월 수량한정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2종 출시

-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치즈 더한 퓨전 메뉴로 MZ세대 취향 공략

- 모짜렐라, 체다, 고다 등 황금비율로 배합한 100% 자연산 치즈로 풍미 가득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6월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 2종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한다.

 

 

한솥의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닭갈비를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다.

 

매콤하고 달콤한 특제 고추장소스에 큼직한 닭다리살만 사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닭갈비 덮밥 위에 모짜렐라, 체다, 고다 치즈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자연산 치즈를 더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입맛을 고려했다.

 

신메뉴 ‘치즈 닭갈비 덮밥’은 매운 정도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한 입만 먹어도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도록 화끈한 매운 맛이 일품인 ‘핫 치즈 닭갈비 덮밥’과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오리지널 치즈 닭갈비 덮밥’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5,900원이다. 치솟는 외식 물가 속 높은 가성비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이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한솥 관계자는 “황금비율로 배합한 3가지 종류의 치즈를 더한 퓨전 닭갈비 메뉴는 MZ세대의 취향을 적극 고려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한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솥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한솥 공식 SNS에서 신메뉴 소개 영상을 보고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시식권을 증정한다.

 

한편 한솥은 매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새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R&D팀은 물론 직원과 경영진이 함께 참여하는 체계화된 품평회 단계를 거쳐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메뉴만을 내놓는다. 이 같은 투자를 통해 최근 몇 년간 이어지는 불황 속에서도 가맹점 점포의 평균 매출액은 해마다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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