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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

올해의 산림정책은 재난관리에 중점

- 17개 시·도와 함께 올해의 핵심 정책과제 논의 -

산림청(청장 남성현)은 12일 전국 시·도 산림부서와 국유림관리소 등 최일선에서 산림을 책임지는 1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림청장 주재로 ‘2023년 전국 산림관계관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 참석자들은 비상한 시기에는 비상한 대책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하며, 올 한해는 무엇보다도 산림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데 뜻을 모았다.

 특히 지난해 산불피해가 컸던 경상북도와 강원도 지역의 참석자들은 동해안 지역의 산불방지를 위해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다며, 올해 예산에 신규로 반영된 “국립동해안산불방지센터”를 조속히 신설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국적으로 급증하고 있는 소나무재선충병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서는 전국에서 동시에 강력한 방제가 이루어져야 한다며 상반기에 방제 예산을 집중 투입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임업인들의 경영 여건 개선을 위한 세제 합리화와 수출 활성화 방안을 토론했으며, 건강한 국토 공간 창출을 위한 다양한 의견도 나누었다.

 남성현 산림청장은 “올해는 1973년에 ‘제1차 치산녹화 10개년 계획’을 수립한 지 50년이 되는 해”라며, “온 국민이 힘을 합쳐 국토녹화에 성공했듯이 산림공직자들이 숲을 잘 지키고 활용해서 국민에게 희망을 주자”라고 의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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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1월 8일(월) 도드람한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이하 ‘도드람 브랜드스토어’)를 론칭하여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론칭한 도드람 브랜드스토어는 도드람이 기존에 운영하던 스마트스토어를 브랜드스토어로 전환하는 것으로 스토어 구축 및 판매, 마케팅, 물류, 데이터, 신상품 기획 등 브랜드 사업에 필요한 기술 솔루션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공식 자사몰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네이버쇼핑에서 ‘도드람’을 검색하면 상단에 공식몰로 노출돼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도드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스토어 내 네이버 ‘도착 보장’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 품목을 확대해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토어 노출 확대와 브랜드 찜(구독) 수 확보 등 소비자 접점을 늘려 고객의 참여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도드람은 브랜드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10일(수)부터 14일(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신규 회원의 경우 알림받기 동의 시 1천원 중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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