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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하림 푸디버디, TVCF 인기 힘입어 ‘띠용챌린지’ 진행

- ‘푸디버디~용’ TVCF,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댄스, 동물 캐릭터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어린이들에게 화제
- 푸디버디송과 눈이 ‘띠용’ 커지는 애니메이션 효과 활용,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마련
- 호텔 숙박권, 닌텐도 스위치, 자사몰 상품권, 푸디버디 선물세트, 까망 짜장면 등 푸짐한 경품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TVCF의 인기에 힘입어 ‘띠용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푸디버디가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한 ‘푸디버디~용’ TVCF는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댄스, 판디(팬더)와 몽이(원숭이) 등 동물 캐릭터 연출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푸디버디는 TVCF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푸디버디송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눈이 ‘띠용’ 커지는 애니메이션 연출 효과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즐겁고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띠용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6일부터 2월25일까지이며, 어린이와 부모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먼저 푸디버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필터 탭에서 ‘띠용챌린지’ 필터를 선택하고 푸디버디송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한다. 촬영한 영상은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푸디버디 공식 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를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푸디버디 까망 짜장면을 제공하며, 1등은 호텔 숙박권(1명), 2등은 닌텐도 스위치(3명), 3등은 자사몰 상품권 5만원(10명), 4등은 푸디버디 선물세트(20명), 5등은 온가족 선물세트(20명) 등을 증정한다. 우수 참여자는 3월 4일 푸디버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발표한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CF의 뜨거운 인기가 고품질 식재료와 성인식에 뒤지지 않는 맛 퀄리티를 갖춘 라면, 팝콘치킨 등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디버디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쾌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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