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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국산 우유 가치 알리는 ‘국산 우유 3 STEP 챌린지 이벤트’ 성황리 진행 중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41004_우유자조금_블로그_이벤트.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20pixel, 세로 1577pixel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공식 블로그 채널을 통해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국산 우유 3 STEP 챌린지’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국산 우유 3 STEP 챌린지’ 이벤트는 국산 우유와 소비자들 간의 친근감을 형성하고 국산 우유만의 장점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41004_우유자조금_블로그_이벤트_미션 진행.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20pixel, 세로 1485pixel

 

 이번 이벤트는 총 세 가지 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우유자조금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블로그 내 콘텐츠를 읽어본다. 두 번째로 마음에 드는 블로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작성한다. 마지막으로 개인 블로그를 통해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는 콘텐츠 1건을 게시하고 구글폼에 캡처본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미션을 하나라도 수행하지 않았다면 응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heckoff72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 형식으로 기획된 본 이벤트는 총 3개의 스텝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20명), 메가커피 카페라떼(40명) 총 61개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 국산 우유의 가치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산 우유의 우수성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41004_우유자조금_블로그_상품.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91pixel, 세로 1426pixel

 

 한편 국산 우유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인증 체계를 가지고 있는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국산 우유의 최고 품질 등급은 1A로, 해당 등급은 원유 1㎖당 체세포 수가 20만 개 미만, 세균 수가 3만 개 미만일 때 받을 수 있다. 이는 덴마크와 같은 세계적인 낙농 선진국의 수준이다.


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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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31일까지 ‘더미식(The미식) 오징어 초빔면’ 번들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 ‘The미식 게임(부제: LG휘센을 가져갈 최후의 승자, 3명은?)’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6일에 출시한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프로모션 전용 번들팩을 구매 후, 제품 내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3명)에게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에어컨, 2등(10명)에게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3등(100명)에게는 더미식 비빔면 1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쿠폰 등록 및 사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더미식 공식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미식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은 ‘비빔면’, ‘메밀비빔면’, ‘비빔면 맵싹한맛’에 이은 더미식의 네 번째 비빔면으로 오징어 초무침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돼 입맛을 끌어당기는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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