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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한돈, 여름에도 착한 가격으로 만나요!” 한돈자조금, 7월 ‘슈퍼 한돈 페스타’ 소비촉진 행사 전개

∎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전국 8개 유통사 참여
∎ 7월 말에는 ‘한돈몰’에서도 특가상품 기획전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예정

여름철 소비심리 위축과 지속되는 물가 부담 속, 국민 식재료인 한돈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비촉진 행사가 펼쳐진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를 촉진하고, 여름철 물가 안정을 돕기 위한 ‘한계 없는 능력, SUPER 한돈 페스타’를 7월 한 달간 전국 대형마트, 중소 유통매장 및 한돈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 촉진행사 오프라인 판매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서원유통, 메가마트, 국민마트, 푸디스트, 농축협 하나로마트 총 8개 유통사가 함께한다. 특히, 소비자의 수요가 높은 삼겹살과 목살을 중심으로 집중 할인해, 실질적인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행사 유통사별 삼겹살과 목살 가격은 상이하나, 100g당 최저 1,990원의 특별 할인가에 한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각 유통사의 운영 일정에 따라 7월 초부터 약 한 달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7월 말에는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몰 ‘한돈몰’에서도 특가상품 기획전을 열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가성비와 신선함을 갖춘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즐기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고 국민 식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하반기에도 ‘한계 없는 능력, SUPER 한돈 페스타’를 이어가며, 한돈의 건강성과 우수한 품질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한돈 농가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소비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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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속부터 완성되는 우리 아기 뇌, 임신 중 ‘이것’ 반드시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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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예약, 모두에게 열린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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