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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주)팜스코 130만톤 목표 달성을 위한 캐치프레이즈로 2018 Farmsco 1st Campaign을 개최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 사료사업본부는 2018년 130만톤 목표 달성을 위한 대도약의 의지를담은 Boost Up Quantum Leap을 캐치프레이즈로 2018 Farmsco 1st Campaign을 개최하였다.

지역부장을 포함하여 110여명이 참석한 캠페인은 박점수 마케팅실장의 오프닝으로 축종별 전략을 공유하고 신제품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영철 양돈PM은 “수년간 다산성 모돈을 직접 키우며 쌓인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2017년에 발표한 다산성모돈 전문프로그램인 '윈맥스30'이 현장에서 선풍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그러나, 다산성모돈은 모돈을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돈을 건강하게 죽이지 않고 육성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산자수가 늘어나면서, 생시체중이 작은 자돈이 태어나고, 모돈이 포유할 수 있는 능력에 한계가 있기에 포유 중 폐사도 늘어나고, 이유체중도 줄어들어 이유 후 폐사 마저 늘어나기 때문이다.

 팜스코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산성모돈 도입 농장의 필수품이 될 윈맥스30대용유를 출시하였다. 포유량이 부족할 수 밖에 없는 다산성모돈의 포유자돈이 초기부터 이유때까지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높은 용해도의 모유의 영양을 대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면역력 향상을 위한 솔루션까지 첨가 되어 자돈의 건강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대용유를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윈맥스피더도 함께 개발하였다. 이를 통해 다산성 모돈을 도입한 농장의 성적 향상에 팜스코가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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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호 축우PM은 송아지 가격 상승으로 인한 생산비 상승과 지속적으로 육질 등급 간의 가격 차이를 농가 수익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였고 육질등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신제품 ‘스페셜 Oat’ 와 최고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고급육 명작 LP시리즈’의 실증을 소개하였다.

 육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고급육 명작 LP 시리즈’는 지육량 500kg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된다. 이를 통해 출하체중 820kg와 1++등급 40% 업계 최고의 수익모델에 도전한다.

이창도 양계PM은 지난해 AI 발병으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산란 농가가 17년 4분기 기준으로 AI 발병이전 사육수수를 회복하였지만 올해는 일교차가 커지기 시작하는 3월부터 가금티푸스와 IB등 많은 질병이 농가에 피해를 입힐 것으로 예상하고 이에 대비하고자 천연항생제 기술을 접목하여 닭의 건강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에그닥터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역부장의 Sales Successful Story 와 가치판매 교육을 통해 No.1 Partner가 되고자 하는 팜스코의 염원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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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진흥청·쿠첸·농협양곡, 취반 특성 연구 업무협약 맺어
농촌진흥청(청장 이승돈) 국립식량과학원은 8월 26일 ㈜쿠첸(대표이사 박재순), 농협양곡(대표이사 강문규)과 충남 천안 쿠첸 공장에서 잡곡밥 및 쌀밥 취반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쌀 소비 감소와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 증가에 대응해 잡곡밥과 쌀밥 취반 특성을 연구함으로써 국산 식량작물 소비 기반을 확대하고 국민 건강 증진과 식량자급률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국립식량과학원은 고품질 쌀 및 잡곡의 품종별 품질특성과 기능성을 분석하고, ㈜쿠첸은 기능성과 식감이 우수한 취반 알고리즘을 개발해 자사 밥솥에 적용한다. 농협양곡은 안정적 원료 공급을 통한 상품화, 판촉(마케팅), 유통을 맡아 소비 기반 확대를 지원한다. 국립식량과학원은 고품질 쌀 품종을 개발, 보급하고 있으며, 고혈압과 당뇨병 예방 효능이 있는 국산 잡곡 최적 혼합비율을 설정*해 식품 소재 활용을 확대하고 있다. *특허명: ‘잡곡 혼합물을 포함하는 항고혈압용 조성물’(10-0154823), ‘잡곡 혼합물을 포함하는 항당뇨용 조성물’(10-2474858) ㈜쿠첸은 국내에서 유통되는 우수한 쌀 품종을 대상으로 기능성 혼합곡과 신품종 쌀에 최적화된 취반 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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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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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행복·젊음·활력, 한돈에 다 있다!” 명예홍보대사 4인과 함께 전하는 2025 디지털 광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금일 8월 27일(수), 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5 한돈 명예홍보대사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명예홍보대사 디지털 광고는 국민 식재료인 한돈의 영양학적 가치와 매력을 친근하고 위트 있게 담아내며, 소비자와 한돈을 더욱 가깝게 잇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광고 영상은 올해 한돈 홍보 캠페인 슬로건인 “한계 없는 능력, 한돈”을 바탕으로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을 만드는 트립토판, 면역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영국 BBC선정 슈퍼푸드 돼지기름(라드) 등 한돈의 장점을 다채롭게 풀어낸다. 무엇보다 이번 광고에는 대중에게 친근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2025년 한돈 명예홍보대사’ 4인이 출연했다. 이들은 ‘끝이 없는 한돈의 능력을 전하는 방송’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각자의 전문 분야를 살린 방송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개그맨 윤택은 교양 프로그램 형식으로 ‘행복 호르몬’을, 배우 이세창은 드라마 패러디로 ‘젊음과 항산화’를 강조하며 한돈의 영양학적 가치를 재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한다. 또한, 방송인 이용식은 홈쇼핑 무대로 ‘활력과 항피로 효과’를, 한의학박사 한동하

산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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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백두대간법 20주년 맞아 성과 및 미래 방향성 공유
산림청(청장 김인호)은 서울 국회도서관에서 ‘백두대간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백두대간법)’ 시행 20주년을 기념해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임호선 국회의원, 한국환경생태학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녹색연합, 백두대간옛길보존회, 백두대간보전회 등 관련 단체와 함께 △백두대간 산림생태계의 20년간 변화상 △백두대간 보호·산림복원의 성과와 미래비전 △백두대간 보전과 시민사회의 역할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내년에 수립되는 10년 기본계획에 반영해 백두대간 보전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다. 백두대간법은 2005년 무분별한 개발행위로 인한 산림 훼손을 방지함으로써 국토를 건전하게 보전하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됐다. 산림청은 현재 6개도, 108개 읍·면·동을 포함하는 27만7,645헥타르(ha)의 백두대간보호지역을 지정해 보전·관리하고 있다. 또한 2011년부터 백두대간 생태축을 연결·복원하는 사업을 통해 도로로 단절됐던 이화령, 육십령 등 13개소를 복원해 야생동물과 국민들의 지역 간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주변에 자생하는 식물을 식재하고 통행자와 작업자의 안전 등을 고려한 특수 건축공법을 활용해 백두대간의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