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캠페인은 이양희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산 계란 소비홍보 현수막 및 배너 설치와 함께 유인물, ‘삶은 계란’,‘계란 가공품(오물렛)’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계란홍보 노래’와 ‘닭 탈’을 활용한 홍보를 통해 시민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서울역을 오가던 시민들은 홍보책자를 통해 국내산 계란의 우수성을 알게 되었고 그동안 오해하고 있었던 계란 소비자 정보(계란과 콜레스테롤의 상관관계 등)를 바르게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다.
2시간에 걸친 홍보 캠페인을 통해 한국사료협회는 국내산 계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이는데 있어 이번 홍보행사가 매우 시의적절하고 효과적이라고 판단하고 향후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식의 국내산 축산물 소비홍보를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