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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모바일 환경에 맞춰 ‘퓨리나사료’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익 중대 위한 홈페이지 개편, 디지털 컨텐츠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기대
-리뉴얼 오픈 기념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

2018년 7월 6일 –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는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퓨리나사료’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해 새롭게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퓨리나사료 홈페이지 메인

지난 22일부터 새로 선보인 홈페이지는 모바일 최적화와 소셜미디어 공유 부분을 중점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모든 콘텐트를 카드 형태로 이미지화해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시켰다. 각 제품과 프로그램들을 카드뉴스 형태로 콘텐츠를 분리하고, 퓨리나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퓨리나 브랜드 스토리 코너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주요 고객인 사양가들을 위해, 양돈과 축우 업계 전반의 인사이트를 보기 쉬운 키워드로 정리하고, 퓨리나사료 핵심 농가와의 인터뷰를 통해 퓨리나사료 성공 후기를 생생하게 영상으로 전달했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퓨리나 브랜드 상징인 붉은색을 키워드로,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의 당첨자에게 붉은색 다이슨 무선 청소기, 딸기 타르트 케이크, 패션 탱고 티 등 다양한 ‘체커보드경품’을 증정한다.

 퓨리나사료 가로세로 이벤트

퓨리나사료 김석래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제품과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도록 기획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와 디지털화된 정보와 컨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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