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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한돈자조금, 금호리조트와 손잡고 공동마케팅 나선다!

한돈자조금, 금호리조트와 한돈 소비활성화 위한 MOU 체결

한돈자조금, 26일 금호제주리조트서 금호리조트와 한돈 소비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체결
연말 리조트 방문고객 대상, 한돈홍보, 판매 등 소비 촉진을 위한 공동마케팅 진행
한돈자조금, 향후 금호리조트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추진 계획


한돈자조금위원회(위원장 이병규)와 금호리조트(대표이사 박상배)가 우리돼지 한돈 소비를 위해 손을 잡았다. 

26일, 한돈자조금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금호제주리조트에서 레저전문 기업 금호리조트와 ‘한돈 소비활성화 위한 공동 마케팅 전개’를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 금호리조트 이계홍 상무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는 27일부터 한돈자조금과 금호리조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 금호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는 소비자 접점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한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하게 구성된 한돈 선물세트 할인판매 등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은 "즐거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음식”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우리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접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통영, 제주, 설악, 화순 등 금호리조트 4개 지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들의 송년 파티에 한돈을 지원하고, 현장에서 풍성한 경품 행사를 여는 등 우리돼지 한돈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돋운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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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품질평가원, 급식 관계자들과 함께 저탄소 축산물 인증 농장 견학 … 미래 세대와 친환경 가치 나눈다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8월 12일, 당진시‘대주 농장’에서 학교 급식 관계자, 학부모 지킴이, 정책 관계자들과 함께하는‘저탄소 축산물 인증 농장 견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저탄소 축산물 인증제의 도입 배경 설명 △저탄소 인증 돼지고기 생산 과정 견학 △저탄소 축산물 학교 급식 확대를 위한 간담회 등을 진행해 저탄소 인증 축산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해 저탄소 인증을 받은 대주농장에서 탄소 감축 기술과 분뇨 악취 저감 시설 등을 살펴보고, 농장에서 생산된 돼지고기를 현장에서 시식하는 등 저탄소 인증 축산물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저탄소 인증 축산물을 급식에 사용하는 지자체는 △아산시 △천안시 △논산시이며 하반기까지 △부여군 △홍성군 △세종시 △경기도까지 확대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이와 함께, 일부 지자체와 ‘저탄소 급식데이’를 시범 운영하고 미래 세대에게 저탄소 인증 축산물의 필요성과 가치소비에 대한 교육을 확대하는 등 친환경 가치를 나누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박병홍 축산물품질평가원 원장은 “급식에서 저탄소 인증 축산물을 접하는 기회를 확대하여, 미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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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한돈’, 돼지고기 브랜드 최초 상기도 5년 연속 1위 한돈 시장 리딩 브랜드로 입지 확고
국내 돼지고기 시장에서 ‘도드람한돈’이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구매 경험 등 모든 부문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한돈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한돈 전문 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외부 리서치 전문기관에 의뢰해 돼지고기 취식 경험이 있는 전국 25세~59세 남녀 2,200명을 대상으로 국내 브랜드 인식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체 응답자 중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30~5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도드람한돈’은 돼지고기 최선호 브랜드(44.5%), 보조인지도(87.3%), 주구입 브랜드(44.7%)에서 10년 연속 1위를, 돼지고기 브랜드 최초 상기도(9.5%)는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최초 상기도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보조인지도는 해당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다. 이 지표들에 대한 1위 기록은 돼지고기 브랜드 중 도드람한돈의 높은 대표성과 선호도를 설명한다. 도드람은 주 구입 유통경로와 프리미엄 제품 인식 등 소비자의 돼지고기 구매 형태와 기준에 대해서도 함께 설문을 진행했다. 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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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문 너머 바다, 오션뷰 국립자연휴양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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